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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도매거래 안내
작성자 직감 (ip:)
  • 작성일 2019-05-28 16:44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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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0189
평점 0점

 회원가입 및 인증절차 

 



제품구매는 회원인증을 받으셔야 가능합니다.

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메일로 사업자등록증을 송부 해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.

(업태가 ‘도매, 제조’ 승인불가)

구매하실 사이트(예감/직감) 회원가입은 각 별도로 하셔야 하며, 사업자등록증 첨부는 한번만 하시면 됩니다.

해당 업무는 오후 4시 이후 일괄처리됩니다.

 



이메일 : ye-gam@daum.net (이외 팩스, 핸드폰전송시 승인불가)

 



승인/재승인 후 장기간 구매내역이 없는 회원은 로그인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




 



 구매방법 및 배송료 

 



제품목록에서도 장바구니에 담기가 가능하며,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는 옵션 추가구매가 가능합니다.

장바구니에서 "상품주문"을 클릭하시고 무통장입금과 예치금을 사용해 구매하시면 됩니다.

거래금액의 조건은 없으며, 기본 제품 배송료는 박스비 포함 3,000원입니다.


부피가 큰 제품은 자체 배송비가 책정되어 있습니다. (수량에 따라 증가)

품목이 많아 박스가 추가될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
 



또한 부피나 무게로 인한 택배사 측의 요금추가요구가 있을시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으며,

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주문 후 일시 품절/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예치금처리가 되며,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별도 배송을 원하는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됩니다.  

1출고지 20만원이상 주문시 부분 출고 시 무료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도서산간지역 배송시 택배사에 지정된 추가요금이 있으며, 추가시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.

(기본 제주도 3,000원 / 도서산간지역 5,000원)


주문자 정보에 등록한 정보는 

송장출력시 "보낸분" 정보로 출력됩니다.

업체정보를 기입하세요. 

 








 



 



 제품 이미지 사용 

 



직감’사이트상 제품이미지의 저작권은 ‘직감’에게 있습니다.

인증 처리된 거래처 회원님은 제품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, 필요에 따라 변형, 수정은 가능합니다.

‘직감’에서 제공하는 제품판매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.


*‘직감’ 제품 이미지를 사용하고 타업체에서 구매하는 거래처는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

 







 



 



 배송 

 



토, 일, 공휴일, 택배사 휴무일은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.

오전 11시까지 입금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가 되며,

송장번호와 주문건 중 미출고 되는 제품은 주문일 20시 이후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세요.

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주문건은 월요일 출고됩니다.

 






 주문접수 후 취소요청 

 



게시판으로만 접수해주시고, 오후2시 이후 취소요청건은 회원사에서 반품절차 진행하세요.

(직감에서는 회수진행하지 않습니다.) 

 







 



 판매가 책정 

 



제품별로 판매가를 지정해드리며, 권장판매가에서 10~20% 할인하여 판매 가능합니다. 

단 *판매 가격준수* 제품은 최종 노출 가격이 안내되어 있는 금액으로 판매하셔야 합니다.


단기간의 이벤트성 할인은 가능하며,

과도한 금액할인이나 장기적으로 할인판매 하시는 회원님은 구매가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



 



 



 불량반품/교환 

 



불량반품/교환 할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진을 첨부하여 1:1게시판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면

직감에서 택배사로 반품신청을 해드립니다. 7일 이후 접수된 상품은 정상적인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

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제품개별박스(내부포장부자재 포함)나 상표라벨이 훼손된 제품은 반품/교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

회원사와 소비자 고객의 거래는 ’직감‘과는 무관하며, 소비자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상품의 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

 



수령인정보 오류, 소비자 변심이나 소비자 개인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부득이하게 ’직감’으로 입고될시 반품처리가 되지 않으며,

판매회원께 착불 재발송됩니다. (왕복배송료 판매회원부담)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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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손/ 불량으로 인한 교환 안내


교환상품 선출고 되지않습니다. 


판매편의를 위해 맞교환으로 진행해 드렸지만 회수되지않는 상품들이 많습니다. 맞교환으로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. 


새주문건 접수 >입금처리 후 발송되며

파손 또는 불량상품이 회수되면 환불처리해드립니다. 



 



 



 세금계산서 

 


※ 세금계산서의 공급자명은 ‘예감’으로 발행이 됩니다.

 









 



 



 거래명세서 

 



영수증 목적으로 사용되는 거래명세서는 해당 주문번호와 함께 1:1게시판 or 전화로 접수해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.








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:1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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